예매 때까지 좌석 정보도 제대로 뜨지 않았고, 콘서트 출연진과 내용에 대해선 확실하게 알려진 게 없고, 값은 이해하기 힘들 만큼 비싸고. 말이 많았습니다.
‘네 멋대로 해라!’에 올라온 내용을 아래 올립니다.
여인의 향기 OST 콘서트 주최 및 주관측에 묻습니다.
여인의 향기OST 콘서트는 나쁜 공연이 아닙니까? JYJ와 김준수는 최근 2년간 수십 차례의 공연을 진행해왔습니다. 그간 그들의 공연이 행정적 측면에서 미숙함을 보이는 일이 간혹 있었으나 공연의 구성과 질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에 팬들은 기꺼이 합당한 가격을 치르고 그들의 공연을 소비해왔습니다. 여인의 향기 OST콘서트는 JYJ나 그 구성원인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가 아닙니다. 그러나 현재 본 공연의 확정된 출연진은 김준수 뿐이며 예매처에 공지된 공연 안내 및 해외팬을 대상으로 한 판매 페이지들은 김준수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습니다. 드라마 여인의 향기는 안정적인 시청률을 이끌어내고 있으나 매니아층이 형성된 상태는 아니며, OST 또한 김준수의 곡 이외에 도드라지게 좋은 음원 성적을 거두고 있는 곡은 없습니다. 이러한 제반 상황을 살펴볼 때 본 공연은 김준수 팬덤의 구매력을 기반으로 기획된 공연으로 판단됩니다. 그러한 김준수 팬덤의 일원으로서 주최 및 주관 측에 묻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합당한 가격으로 공연의 구성과 질을 보장할 수 있는 좋은 공연이 맞습니까? 본 공연은 현재 납득할 수 없는 공연 일자와 높은 티켓 가격, 불명확한 공연 구성으로 여러 우려를 갖게 합니다. 본 공연이 불합리한 가격과 엉성한 기획의 나쁜 공연이라는 우려를 해소하고 구매를 지속하기 위해 아래의 두 가지 사항을 문의 드립니다.
본 질의에 대한 답변은 공연 주최 및 주관 측의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다만 우리는 귀가 차량을 구하기 조차 힘든 일정과 고가의 비용을 감수하고라도 본 공연을 구매해야 할 것인지 결정하기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요청 드리는 것이며, 이는 법적으로 보장된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또한 본 공연이 “김준수 출연”이라는 문구 하나로 우리의 팬심을 이용하려 드는 나쁜 공연이 아닌지를 확인하고자 하는 것이며, 나쁜 공연을 거부하고 가격에 합당한 구성의 공연을 요구하는 우리의 의사 표현은 본 공연에 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답변은 8월 29일 오전까지 예매처의 공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정식으로 게재하거나 xiahthebest@naver.com으로 메일 발송 요청 드리며, 해당 일정까지 납득 가능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는다면 보다 적극적이고 조직적인 행동을 통해 우리의 권리를 행사할 것입니다. 또한 본 내용은 이번 공연의 주최 및 주관사에 일괄 서면 발송할 것임을 알립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