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1일 수요일

얼루어 10월호, 동방신기 사태에 관한 루머 언급?

얼루어 (alluare)란 잡지를 아십니까?

얼루어 10월호에 요즘 화장품 모델을 하는 남자 연예인에 대해 언급하면서 장점과 단점을 말한 내용이 있는데, 여기서 동방신기 사태에 관한 화장품 루머가 언급됐다고 하네요.

http://gall.dcinside.com/dongbang/2087958 (해당 부분 사진 볼 수 있음)

문제가 된 내용을 옮기면 다음과 같습니다.

JYJ 네이처 리퍼블릭

장우철
장점 : 고객 동원력
단점 : 석연찮은 이슈가 하필 ‘화장품 사업’과 관련이 있었다.

황민영
장점 : 해체 후에도 다방면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팬들에게는 반가운 일! 그 팬이 수만 명!
단점 : 화장품 때문에 동방신기가 해체됐다고 믿는 사람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까?

잘 모르는 사람이 이 글을 읽으면, 동방신기 세 명이 SM 엔터테인먼트를 나온 게 마치 화장품 사업 때문이고, 그 화장품 회사가 네이처 리퍼블릭이라고 생각하기 딱 좋습니다. 마치 JYJ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처럼 비춰집니다. ‘화장품 사업’이라고 따옴표까지 치며 강조했습니다!

먼저 동방신기 사태에 관한 화장품 루머에서 나오는 화장품 회사는 네이처 리퍼블릭이 아니라 끄레뷰입니다. 그리고 동방신기 사태는 화장품 사업, 즉 끄레뷰와 관련이 없습니다.

동방신기 세 명이 SM 엔터테인먼트를 나온 게 화장품 사업 때문이라는 건 SM 엔터테인먼트와 남은 두 멤버 측의 주장일 뿐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여러 법원 판결에 따르면, 화장품 사업은 동방신기 사태의 본질이 아닙니다. 제 주장이 아니라, 법원 판결이 그렇게 말해주고 있습니다. 법원은 지금까지 계속해서 SM을 나온 동방신기 세 명, JYJ의 손을 들어주고 있습니다. 뉴스 검색해 보면 줄줄이 관련 기사 나옵니다.

얼루어, 이 잡지 어이 없네요.

[이슈추적/동방신기 '화장품 전쟁'] ②끄레뷰 강석원 회장 인터뷰 (김준수, 투자 전 SM에 허락받은 사실 언급)
동방신기 해체의 원인 화장품회사 무혐의 처분 'SM 행보는?' (SM에서 끄레뷰를 무고 명예훼손 업무방해 혐의로 고소한 것 기각됨)
[JYJ, 다시 장막을 걷고(12)] ‘패소’ 반전 노린 SM “이번 소송의 본질은...” (화장품 사업 때문이라는 SM과 남은 두 명 측의 주장)

댓글 1개:

  1. 트윗으로 보고 정말 얼척이 없어서..
    알아보려면 똑바로 알아보던가 하지..어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