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2일 목요일

(펌) 씨제스 공지 - JYJ 관계자 사칭 허위정보 유포에 관해

JYJ 일본 공식 누리집에 먼저 공지가 올라왔는데, 씨제스 누리집에도 한국어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사사하라 유이치(笹原雄一)’라는 이름의 트위터 계정 (@cashboxman)에서 이상한 소문을 퍼뜨리고 있는데 (일본어를 쓰는 계정입니다), 그 말들 사실이 아니니까 휘둘리지 말란 얘기입니다.

아래에 씨제스 공지를 옮깁니다.


JYJ 관계자 사칭 허위정보 유포에 관해 주의 부탁 드립니다.
2013-09-12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JYJ의 관계자를 사칭한 트위터 계정에 관해 주의 말씀 드립니다.

‘사사하라 유이치(笹原雄一)’라는 이름의 트위터 계정 (@cashboxman)에 JYJ 활동에 관한 여러 글들이 게재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사와 JYJ는 사사하라 유이치, 그리고 그와 관련한 회사와 어떠한 관계도 없으며 전달한 정보도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사하라 유이치의 트위터에 게재된 글들로 인해 JYJ의 매니지먼트 관련 오해를 하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만, JYJ는 앞으로도 C-JeS와 함께 활동할 것임을 또한 밝히는 바입니다.

아울러, 위의 트위터에 ‘사사하라 유이치씨가 JYJ와 만난 적이 있다’고 쓰여있는 내용에 관해 그런 일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말씀 드립니다. 그 외에도 당사나 JYJ의 가족을 비방하는 내용의 글도 많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사사하라 유이치에 대해 JYJ의 활동에 대한 허위 정보 및 당사와 JYJ의 가족을 비방하는 내용에 대해 항의하고 즉시 삭제를 요구하는 동시에, 향후에도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경고할 것입니다.

당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지 않은 정보나, 당사가 발표하는 정보와 다른 내용의 허위사실에 따른 피해에 대해 당사 및 JYJ는 책임을 질 수 없으므로 앞으로도 주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