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5일 일요일

박유천, 제19회 부산 국제 영화제 오픈 토크 영상 모음

2014년 10월 3일 제19회 부산 국제 영화제 부대 행사로, 오픈 토크에 JYJ 박유천이 참석했는데요, 매체 영상을 모았습니다.

오픈 토크는 45분 정도 진행된 것 같습니다. 영상마다 내용이 조금씩 다르니까 전부 보세요.



[국제신문] 팔방미인 '박유천'의 오픈토크 현장 "사랑한데이~!"





[ANDA TV] 박유천 "임시완, 원래 배우인 줄 알았다"





[부산일보] 영화 '해무' JYJ 박유천 오픈토크





[더스타] 'BIFF 오픈토크' 박유천(JYJ) "목소리-어깨-속눈썹 복 받았다"





[TF] '오픈토크' 박유천, "나의 매력 3가지? 목소리, 어깨 그리고..."





[TF] '오픈토크' 박유천, "정유미와 같이 해보고 싶어요~"





[티브이데일리] 박유천, "연기돌 라이벌, 임시완 연기보고 배우인줄 알았다"



[innolife] パク・ユチョン「演技のライバルはイム・シワン。歌手だとは知らなかった」
박유천, 임시완...



[innolife] パク・ユチョン「ジェジュンは羨ましい部分が沢山、ジュンスは根っからのミュージシャン」
박유천, 재중이 형은... 준수는...



[innolife] パク・ユチョン「僕の魅力ポイント?声、肩、まつ毛」
박유천, 목소리, 어깨, 속눈썹



[OBS] 박유천 "아이돌 출신 배우 라이벌? '변호인' 임시완 인상적"



[OBS] 박유천 "정유미, 함께 멜로 찍고 싶은 여배우"



[OBS] 박유천 "한지민, 함께 연기한 여배우 중 가장 연락 자주한다"



[OBS] 박유천 "'해무' 속 동식처럼 미친 사랑 해보고 싶다"



[OBS] 박유천 "배우로서 장점 세가지? 목소리·어깨·속눈썹"



[OBS] 박유천, 상큼 꽃미소·우월 비주얼 '해운대 들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