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부분만 번역기의 힘을 빌리고 고치고 다듬어서 올립니다. 인터뷰 앞뒤에 붙은 짧은 내용은 이미 다 아는 내용이라서요.
JYJ 김재중 최신 앨범 프로듀서와 직격 인터뷰
음악 프로듀서 듀오 ‘Ye-Yo!’와!
2016.02.20
- 《NO.X》에 대한 반향이 대단하네요.
Ye-Yo! : 그런 것 같아서 기쁩니다. 저희는 태완 씨와 함께 타이틀곡 ‘Love You More’를 작곡하고 편곡했습니다.
- 제작에 참여하게 된 경위를 알려 주세요.
Ye-Yo! : 공동 제작한 태완 씨와는 이전부터 가요 외에도 많은 음악을 제작해 왔습니다. 그러던 중 김재중 씨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서 태완 씨와 저희의 데모를 갖고 싶다는 연락이 있어서 ‘Love You More’를 만들었습니다. 곡이 완성되고 나서 3년, 수록이 결정되고 나서 2년이 지났기 때문에 타이틀곡이 될 줄은 저희도 출시 직전까지 몰랐습니다. 김재중 씨에게 무척 고맙습니다.
- 녹음은 언제 했습니까?
Ye-Yo! : 2015년 1월이었습니다. 노래를 아주 잘하는 분이라서 하루만에 녹음을 마쳤습니다. 재중 씨와의 작업도 즐거웠지만 연주자분들과의 작업도 매우 즐거웠습니다.
- 재중 씨 인상을 알려 주세요.
Ye-Yo! : 밝은 분입니다. 계속 가수 활동을 해 온 사람이라서 이쪽에서 뭔가 지시하지 않아도 노래의 포인트를 이해하고 불러 주었습니다. 녹음 중에 조언이 필요 없었을 정도입니다. 나중에 들었는데 재중 씨는 데모를 받은 순간부터 ‘Love You More’가 마음에 들어서, 계속 들으면서 연습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 입대는 작년 3월 31일. 직전까지 앨범 제작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만?
Ye-Yo! : 그런 것 같습니다. ‘Love You More’ 뮤직 비디오는 입대 열흘 전에 촬영했다고 앨범 출시 직전에 제작사 분에게서 들었습니다.
(원문)
KLG - JYJ・ジェジュンの最新アルバムのプロデューサーに直撃インタビュ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