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5일 수요일

뮤지컬 엘리자벳 김준수 버전 O.S.T. 나올 예정

뮤지컬 엘리자벳 2012 라이브 녹음 한국 스페셜 에디션 - 김준수 버전 O.S.T.가 나옵니다. EMK 누리집에 공지가 올라왔어요.

이거 확인하는 순간 심장이 뛰었어요. 심장은 원래 뛰는 건데.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뮤지컬 엘리자벳 2012 스페셜 에디션 - 김준수 버전 O.S.T.

  • CD 2장 (1막, 2막 공연 실황)
  • DVD (김준수 인터뷰, 보너스 영상)
  • 사진집 (40쪽)

EMK 누리집에서 선주문하면 김준수 관련 공연 기념품을 준다고 하네요.

값은 35000원. 정식 출시일은 9월 18일입니다.

아쉬운 건 CD가, 엘리자벳이 전부 옥주현이라는 거예요. 김선영 녹음이 없네요.

자세한 내용은 EMK 공지를 직접 확인하세요.



(덧붙임)

김준수 트위터에 이 O.S.T.에 관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대로 옮깁니다.

아 그리고 여러분 엘리자벳 ost 소식 들으셨죠!?^^ 솔로 앨범의 타이밍 상 늦어지게 됐네요. 또한 무엇보다도 빨리 내기에 급급하기보다 이왕 내는 거 좋은 퀄리티로 완성된 걸 들려드리고 싶어서 제가 고집좀 피웠습니다..^^;;

팬분들의 궁금해 했다는 걸 알고 있었고 그로 인해..emk 쪽도 여러가지로 고심이 많았다는 걸 알았지만.. 처음 내는 뮤지컬 앨범이니만큼 더 신경쓰고 싶어서 그랬던 부분이예요~ 이 자리를 빌어 나의 욕심으로 인해. .emk 식구들께도 죄송했구요ㅎㅎ

또한 배우가 한정적으로 정해져 있는 이유는 실황이라 그런 거구요.. 실황이니만큼 잡음이나 음질 사운드적인 부분을 보강할 시간이 필요했고.. 또한 스트리밍적으로도 들려드리고 싶어서 녹음도 따로 해야했기에 이제야 발매하게 됐네요..ㅜ

녹음에 기꺼이 시간 내서 참여해 주신 영기 형 승대 형 주현 누나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트윗으로 전하는 땡스투였습니다. ㅎㅎ

요전에 나온 엘리자벳 O.S.T. 음질 때문에 이번 O.S.T.도 걱정된다는 말이 있었는데, 음질에 관한 걱정만큼은 하지 않아도 되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