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14일 금요일

JYJ 박유천, 스탠다드 차타드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광고 영상

지난 달에 JYJ 박유천이 광고를 찍고 있는 현장 사진이 작게 공개된 적이 있었습니다. 12월 중순에 공개될 거라는 얘기만 있었는데요, 그 광고가 올라왔네요.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입니다.

찾아 보니까 스탠다드 차타드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가 2012년 8월에 열린 제5회 부산 국제 광고제 Effectiveness (영향력)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받기도 했네요.

박유천이 나오는 이번 광고 영상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붙어 있는데요.

박유천과 함께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 해설 영화를 낭독할 100명의 착한 목소리를 찾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착한 목소리를 기부하시고,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 나누세요!

하지만 어디에 어떻게 신청을 하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박유천이 나오는 광고나 보시죠.

스탠다드 차타드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 참여 방법 소개 영상





스탠다드 차타드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 TV CF 15초





스탠다드 차타드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 TV CF 30초





(12월 19일 덧붙임)

드디어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 누리집이 제대로 뜨네요. 여기 들어가서 위 메뉴에서 착한 목소리 기부하기를 클릭하면 뜨는 화면에서 참여하기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전화번호를 남기라고 하는데, 전화번호를 남기면 전화가 온대요. 박유천 목소리로. 그 전화를 받고 거기서 하라는 대로 목소리를 남기면 된다고 하네요.

착한 목소리 기부하기
  • 참여 기간 : 2012년 12월 17일 ~ 2013년 1월 13일
  • 당첨자 발표 : 2013년 1월 16일 (수)
단, 14살 미만은 참여할 수 없음

그리고 화면 가운데 서 있는 박유천 사진 옆에 있는 박유천의 선물을 클릭하면 박유천 월페이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