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8일 토요일

사진집 JYJ PREMIERE COLLECTION - mahalo, 8월 21일부터 배송될 예정

2012년 8월 21일, 다음주 화요일부터 JYJ 사진집 ‘JYJ PREMIERE COLLECTION - mahalo (마할로)’ 배송이 시작될 거라고 JYJ 3hree Voices II에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일본은 벌써 배송이 시작됐다고 하죠. 받았다는 글들이 17일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100명을 추첨해서 준다고 했던, A4 크기 비공개 사진 (사인본 50명, 나머지 50명)은 사진집과는 별도로 9월 초에 단독 발송될 거라고 합니다.

참고로 사진집과 부록 DVD 외에, 시아 (XIA)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 ‘Tarantallegra’ DVD 출시 안내문도 들었고, 부록 DVD에도 이 콘서트 DVD 티저 영상이 있다고 하네요.



(덧붙임)

이 사진집이 180도 깨끗하게 펴지는 게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접히는 부분이 깔끔하게 펴지질 않는데, 문제는 접히는 부분에 사람이 끼어 있어서 제대로 보이지 않는다는 겁니다. 가운데 가장 많이 서는 사람이 셋 중 누군지 아시죠?

혹시 마할로를 사려고 생각하시는 분은 사진집 상태가 어떤지 미리 보고 나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에서 마할로를 받은 사람이 찍어 올린 사진 같은데, 디씨에 마할로 펼친 사진이 올라왔거든요 (문제 있는 사진 모음 1, 문제 있는 사진 모음 2). 주문하기 전에 꼭 보세요. 텔존 JYJ 갤에 올라온 마할로 펼친 사진도 보세요. 꼭!

잘리거나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게 실제로는 이것보다 더 많대요. 한두 쪽도 아니도 아주 수두룩합니다.

썸원 에이전시 정말 너무하네요.



(8월 28일 덧붙임)

한국에서 배송된 마할로에는 시아 (XIA)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 ‘Tarantallegra’ DVD 출시 안내문과 시아 콘서트 DVD 티저 영상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댓글 2개:

  1. 그래서 이거 해결이 난 문제 인가요?? 리콜이 됫거나 환불이 됫거나,?????

    답글삭제
  2. 거의 9만원격인 것을 저딴식으로 판매 하다니.. 남에 돈은 돈도 아닌가

    답글삭제